시술후기
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시술후기 게시판입니다.
썸네일은 미리보기로 공개됩니다 — 전체 사진과 후기 내용은 로그인(이메일 인증) 후 열람할 수 있습니다.로그인
- 2001이런 후기글 첨 써봅니다...2021.07.09
- 2000이쁜 코로 변해서 거울 볼때 마다 신기합니당 ㅎ2021.07.08
- 1999자연유착+뒷트임+밑트임 효과 좋네여2021.07.07
- 1998코수술 2주차인데도 새 인생 사는 기분 뭐람..ㅎㅎ2021.07.06
- 1997작년에 눈재수술이랑 입꼬리수술 받고 일년됐어여2021.07.06
- 1996자연유착은 진짜 확실히 붓기가 금방금방 빠지는 것 같아여2021.07.02
- 1995AAA컵이 D컵이 된 건에 대하여2021.07.01
- 1994제2의 아버지 의버지 만나서 인생이 펴버렸지 뭐예요 ^^2021.07.01
- 1993코/듀얼트임 4개월차 찐후기 :)2021.06.30
- 1992현대미학성형외과에서 눈재수술+코성형 일케 했어요 ㅎㅎ2021.06.30
- 1991눈만 달라져도 분위기나 이미지가 확 변합니다!2021.06.24
- 1990긴 인중 때문에 신경쓰였는데 이젠 고민 덜었네요2021.06.23
- 1989눈수술 싹다 받았습니다 >-<2021.06.22
- 1988남자코 같아서 현대미학에서 코수술 받아써여2021.06.21
- 1987현대미학에서 쌍수 한지도 3주 지났습니당^^2021.06.1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