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술후기
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시술후기 게시판입니다.
썸네일은 미리보기로 공개됩니다 — 전체 사진과 후기 내용은 로그인(이메일 인증) 후 열람할 수 있습니다.로그인
- 1971트임 재수술 부작용없이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~2021.05.26
- 1970입꼬리 넘흐너므 자연스럽게 잘 올라갔어여2021.05.26
- 1969사각턱이랑 광대 뿌셔뿌셔2021.05.24
- 1968이제 쌍테 벗어나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2021.05.21
- 1967처진가슴 up되고 제 기분도 up됐네요2021.05.20
- 1966눈재수술은 진짜 현대미학에서 하심이...ㅎㅎ2021.05.18
- 1965가슴수술 진짜 대박 만족 ㅠㅠㅠㅠ2021.05.17
- 1964진작에 얼굴지방이식 받을 걸 그랬어요!!!!!!!!!2021.05.11
- 1963세빈 마텍 가슴수술한 후기 올립니다 ^.^2021.05.07
- 1962퍼진 코 세귿빠이2021.05.06
- 1961허벅지지방흡입한 후기 올려요 ^^ 벌싸 3갤 됐네여2021.05.04
- 1960듀얼트임 한지 두달 됐어요2021.05.03
- 1959입꼬리수술 후 반응 너무 좋아서 행복하네유유융2021.04.30
- 1958새인생 살고 있는 중 ....♥2021.04.29
- 1957가슴수술후 변화2021.04.2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