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마전에 지인이 베라 파인트 기프티콘을 줘서 이번주에 사먹었네요~

세가지 맛 다 민트초코 ㅎㅎ

저는 민트초코 엄청 좋아하거든요~

한동안 민트초코 걱정은 없을 듯요 ^^